Story-home              WiLLBee Story              Mobilehelper Story              Smart story              Trend story              App Story              Fun Story


보다 나은 모바일 생활을 위해 존재합니다. the better mobile life!



통화기능은 부수적인 것으로 간주되어져가는 듯한 스마트폰. 잘만 이용하면 컴퓨터 부럽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이름처럼 어떠한 상황, 어떠한 곳에서도 스마트하게 살 수가 있구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네비게이션, 뉴스, SNS, 요리, 취미생활까지 모든 생활을 어플리케이션과 접목시켜 생활을 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이런 유용하고 재미있는 내 손안의 또 다른 세상을 만들어 주는 스마트폰. 남 모르게 스마트폰에 중독되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 지게 되면 정말 남모르게 건강을 해치게됩니다. 그것도 아주 위험한것들로요!

스마트폰을 만지작 거리게 되면 손가락, 손목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찾아오는 병이 손목터널증후군이랍니다. 손끝으로 가는 신경이 손목에 눌려 저리고 아프거나 감각이 무뎌지는 마비증상이 나타나는 이 병은  심하면 글씨쓰기, 단추 잠그기 등 섬세한 동작을 할수 없게 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손가락끝만 저리지만 점차 손바닥이나 팔까지 저리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자세가 스마트폰을 머리 아래 쪽으로 사용함으로써 목을 내리고 사용하게 되는데 이 자세는 목이 거북이처럼 일자가 되는 거북목증후군에 걸릴 위험이 크다고 합니다. 목뼈가 거북이처럼 일자가 되면 목의 충격완화 효과가 감소되 목디스크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작은 화면을 장시간 집중해서 보게 되므로 안구건조증에도 걸릴 위험도 크다 하구요.

스마트한 스마트폰 사용법으로 가장 좋은 것은 사용시간을 줄이는게 최고입니다. 그리고 사용중에 손목을 돌리거나 털어주고 목, 어깨 등의 스트레칭을 하면서 사용하는 것 또한 좋구요.

하지만 사용하지 않고 살순 없으니 좀 더 스마트하게 사용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러한 고민에서 시작된 모바일헬퍼 늘보입니다.






늘보는 고가의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치지 않을까 염려하며 나도 모르게 손아귀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덜어줍니다. 물론 케이스의 기능이 있어 아이폰 유저이 가장 걱정하는 추락사 방지를 완화할수도 있습니다.
나무늘보를 형상화한 늘보는 아이폰의 모서리 네부분을 감싸 안아주고 있습니다. 손에 큰 힘을 주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떨어뜨릴까 노심초사 하지 않아도 되는 늘보.











제품정보

  • 적용 가능한 상품 :  iphone 4.
  • 무게 :
  • 소재 :
  • 원산지 : MADE IN KOREA
  • Color : Basic color (RED, NATURAL BLOWN, YELLOW GREEN, NAVY), 
              Special color (NAVY, BROWN)
  • 늘보의 머리부분에 있는 사과모양의 버튼에는 고급스런 스와로브스키가 박혀 있습니다.
    늘보의 꼬리는 탄력있는 밴드여서 손이 작은 여성분에게도 손이 큰 남성분에게도 적합합니다.
    늘보의 꼬리를 사과버튼에 끼우면 손안이 아닌 다른 곳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늘보는 작은 카드를 이용해 거치대의 기능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늘보는 iphone에 끼우는 과정중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www.iwillbee.com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