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home              WiLLBee Story              Mobilehelper Story              Smart story              Trend story              App Story              Fun Story

어제 비가 내리면서 정말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햇살이 짠하고 나타나준 아침에 또 다시 세상에 많은 감사함을 느낍니다.

윌비의 모바일헬퍼제품인 늘보와 클립온은 아이디어부터 디자인, 기구제작,  금형, 사출, 양산,  패키지.
어느것 하나도 우리의 손때가 없는 부분이 없답니다. 매일 라꾸라꾸와 컵라면으로 버티면서도 의지만큼은 줄지 않았고
그 결과로 벤쳐인증에 특허, 실용실안까지... 해야하고, 해볼수 있고,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했습니다.

그럴싸하게 외국 브랜드 인것처럼 꾸밀수도 있었지만 그러지 않았습니다.
간단하게 외국 브랜드 수입해서 유통마진 남길수있지만 그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제품을 가지고 명동에 나갔었죠~ 우와! 완전 눈물날뻔 했습니다.
많이 무거웠음에도 묵묵히 룩보드의 많은 이동들을 그대로 따라준 룩보드 오빠들.
목이 아플법도 한데 끝까지 고객들에게 친절한 설명해준 도우미 언니들.
무거운 피켓을 들고도  점점 커지는 목소리로 설명하는 연대알바오빠들.
아! 특히... 위대한탄생 길거리투표가 진행중인데 늘보를 끼고 직접 인터뷰까지 해준 도우미 언니.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감사한건 고객님들의 발길입니다. 늘 힘들다고 생각을 하면서 헉헉거렸습니다. 하지만, 오늘 고객님들이 해주신 축하의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이제 세상에 첫발을 내딘 모바일헬퍼-늘보와 모바일헬퍼-클립온이 제대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발걸음 감사드리며, 선물로 받으신 타잔늘보랑 재미있게 스마트 생활하세요. ^ ^홈페이지는 다양한 컨텐츠로 항상 여러분과 함께 숨쉴것입니다.
자주 들러셔서 쉬시고 가시고 모바일헬퍼 상품들 많이 홍보해주세요.

늘 고객님들 생각하며 양적으로 내적으로 올곧은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또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실꺼죠? ^ ^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